나는솔로 22기 현숙 거짓말
나는솔로 22기 현숙 거짓말이 내로남불인 이유 (블라인드 금수저 집안)
현숙의 나이는 88년생 36세로 1년 넘게 연애를 한 끝에 결혼! 결혼 유지기간은 총 9개월 정도라고 하는데요.
직업은 중국 대사관 산하기관에서 일을 하다가 나는솔로 출연직전 에듀테크 기업에 입사를 하여 중국어를 가르치게 되었다고 하네요.
혼인 무효 소송이 가능할 정도의 남편의 100% 귀책사유로 인해 이혼을 하게 되었다는 그녀의 이혼사유는 남편에게 16~17개의 고금리 대출이 있었다는 것! 대출 금액이 수억원에 이른다고 하는데요.
집으로 날아오는 독촉장에 전남편의 이름이 버젓이 있는데도 아니라며 오히려 현숙이 망상에 사로잡혀 있으니 정신과에 가보라고 했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려 줍니다.
전남편에게서 뜨거운 경험을 해서 그런지 그녀의 이상형은 '언이유신' 말에 신뢰가 있고 행동이 따르는 사람이라고 하였는데요.
거짓말하는 사람 제일 싫어한다고.. 완전 극혐하는듯 단호하게 말합니다.
아주 사소한것도 이제는 용납 불가능!!!
심지어 "밥 먹었어?란 질문에 안먹었는데도 먹었다고 대답한다? 절대로 안된다고 하는데요.
선의의 거짓말 조차도 절대 이해해줄수 없다는 현숙은 전남편으로 부터 얼마나 큰 고통을 받았던 걸까요??
너무 짠하네요..ㅠㅠ
이에 영식이 "밥을 안먹고 들어왔는데 배우자가 힘들까봐 먹었다고 하면 어떻할거냐고?" 물어 보는데요.
거짓말? 혼나야지~ 때찌! 때찌! 아이를 키우는 엄마라 그런가 표현이 너무 우습네요.
결론은 남편을 위한 사랑의 밥상을 차려주고 싶기 때문에 그런 거짓말도 안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띠로리~~~
솔로나라 입소 첫날!! 돌싱남녀들이 모여 서로를 탐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요.
어두운 현관 앞 거짓말 극협하는 현숙이 서있습니다..
"경수님~~ 인터뷰하러 나오래요~~"
인터뷰 하러 나온 경수에게 그녀는..
"단둘이 얘기하고 싶어서 불렀다"며 "1대1 데이트 기회가 있으면 경수님한고 제일 먼저 하고 싶어요" ㅋㅋ
정말 소름돋지 않나요?? 이것이 말로만 듣던
내.로.남. 불!
자나깨나 말조심! 방송에선 더 말조심!!
나는솔로는 인기가 많은 프로이기에 애청자들이 다 잡아내요!! 돌싱특징은 더 재밌어서 눈 똥그랗게 뜨고 찾아낸다니까요??
현숙 방송이후 이불킥 여러번 했을듯!!ㅋㅋ
현숙의 집안이 금수저 집안이라는 말이 블라인드에 올라와 떠들썩 한데요.
현숙의 할아버지는 국회의원이고 아버지는 중국에서 전자제품 사업을 크게 하며, 오빠는 게임회사 대표!
외가쪽으로는 판검사! 현숙 본인은 건물주??
후덜덜한 금수저 집안 출신! 이것이 사실이라면 정말 역대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