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아주는 여자 15회 예고 줄거리
놀아주는 여자 14회 '우려했던 위기' +15회 예고
JTBC 수목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 14회, 드디어 서로가 서로를 알아봤다. 놀아주는>은하(한선화)는 자신이 애타게 찾던 윤현우 오빠가 서지환(엄태구)임을 알아봤다.
지환은 은하를 알아봤지만 은하가 기대한 좋은 사람이 아니라 생각해 망설였다. 이에 '현우 오빠도 서지환씨도 나한테 언제나 좋은 사람이었어'라며 알아보지 미안하다 말하며 타임캡슐의 추억을 꺼내 이야기하는 지환과 은하의 모습이 그려졌다.
목마른 사슴 직원들도 이제는 지환과 은하의 관계를 알게 됐다. 이에 국수나 결혼을 이야기하며 놀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환과 은하는 미호(문지인)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된다. 이에 지환은 미호의 부모님을 찾아가 일영(김현진)의 결혼을 허락해달라며 청한다. 그렇게 일영을 아끼는 마음이 드러났다.
절친 미호의 임신과 결혼 소식에 은하 역시 지환과 결혼을 꿈꾼다. 이에 넌지시 지환에게 떠보지만 동생들 다 보내고 나서 나중에 가는 게 맞는다며 결혼 생각이 없는듯한 말을 해 은하가 마음이 상했다.
마음이 상한 은하를 달래주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한 지환. 실수로 사무실에 선물을 두고 온 바람에 손하트로 대체했지만 효과 만점이었다! 쭉 함께 있자는 말로 은하의 마음을 달래주는데 성공했다.
서태평(김뢰하)와의 갈등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목마른 사슴을 습격한 서태평의 일당들. 그리고 이에 동요하는 임원들이 줄줄이 사직서를 내밀었다.
서태평의 목마른 사슴 습격 사실을 알게 된 장현우 검사(권율)은 은하를 지키기 위해 행사장으로 갔고, 우려했던 습격이 일어났다. 장현우 검사는 은하를 지키려다 머리를 맞아 쓰러졌고, 뒤늦게 도착한 지환은 이 장면을 목격하며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 14회 엔딩이 올라간다.놀아주는>
지환은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를 습격했던 서태평과 그 일당들에게 어떻게 분노를 표출할지? 원래 남자란 사랑하는 여자를 지킬 때 가장 강한 법인데 방법도 방식도 잘못된 이들 벌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