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 손해보기 싫어서 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오늘 저녁 8시 50분, tvN과 티빙에서 첫 방송되는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인데요.

드라마 신민아, 김영대, 이상이, 한지현 등 매력적인 배우들이 출연해 색다른 로맨스를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극 중에서 펼쳐질 손해 보기 싫은 여자와 피해 주기 싫은 남자의 손익 제로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까요?

 

드라마 손해보기 싫어서 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넷플릭스

 

오늘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될 tvN과 티빙의 새 월화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가 첫 선을 보이게 되는데요. 이번 드라마는 손해 보기 싫어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과 피해 주기 싫어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의 손익 제로 로맨스를 다루고 있어요. 신민아와 김영대, 이상이, 한지현 등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이 기대를 모으고 있답니다.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는 '술꾼도시여자들 시즌1'과 '힘쎈여자 강남순'을 연출했던 김정식 감독과 '그녀의 사생활'을 집필한 김혜영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탄생한 작품인데요. 현실감 넘치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내며, 색다른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에요.

 

신민아는 이번 드라마에서 솔직하고 거침없는 손해영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는데요. 신민아는 제작발표회에서 "대본이 솔직하고 발칙하다고 해야 될까. 해영이 대사가 비속어도 쓰고 시원시원했다"며, 비속어를 쓰는 장면도 자연스럽게 연기할 수 있었던 비하인드를 밝혔어요. 감독 역시 신민아의 새로운 모습을 보며 "이렇게 재밌는 사람이었나 놀랐다. 코믹퀸이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답니다.

 

반면 최근 드라마 <완벽한 가족="">에 출연했던 김영대는 신민아의 상대역으로 등장하는데요. 김영대가 맡은 김지욱역은 남에게 피해를 주기 싫어하는 성격을 지닌 인물로, 신민아와의 상반된 성격이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

<완벽한 가족="">에서 시작과 동시에 거의 사망하는 전개라 너무 짧은 출연이 아닌가 싶었는데, 드라마 손해보기 싫어서를 통해 오래 볼 수 있을 듯 해요. 개인적으로는 유난히 작품운이 없었던 배우라고 생각이 드는데... 이번 작품은 과연 잘 될수 있을지 궁금하긴 하네요.

 

드라마 손해보기 싫어서는 극과 극의 성향을 가진 두 주인공이 서로를 이해하고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려낼 예정인데요. 신민아가 표현하는 손해영의 매운맛과 사랑스러움이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요.

김영대와의 케미는 물론, 이상이와 한지현이 그려낼 서브 러브라인도 궁금해지네요.

 
 

'손해 보기 싫어서'는 오늘 저녁 tvN과 티빙에서 동시 방영되며, VOD 서비스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에요.

특히, 해외 팬들을 위해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No Gain No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동시 공개된다고 하니, 글로벌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겠죠? 이 드라마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아마도 글로벌을 노린 것이 아닌가 싶은데.....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까요?!

신민아와 김영대의 연기 변신, 그리고 김정식 감독과 김혜영 작가의 탄탄한 연출과 대본이 만나 어떤 결과를 낳을지 주목해 주세요. 그럼 오늘 저녁, '손해 보기 싫어서'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