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401회
미우새 양정아 남사친 배우 오빠 누구? 박형준 나이 프로필 김승수 강남구 족발집 미운우리새끼 401회 2024년 7월 7일 본방송
양정아의 또 다른 남사친 등장
배우 오빠 정체는 과연 누구?
김승수 끓어오르는 질투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401회에서는 양정아의 새로운 남사친이 등장을 하면서 끓어오르는 질투와 함께 연애에 각성을 하게 되는 김승수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김승수와 양정아는 김승수가 7월에 오픈을 한 대치동 족발집에서 MBC 공채 탤런트 출신 배우들과 모임을 가졌다. 16년 전 SBS 주말 드라마 ‘유리의 성’에 함께 출연한 이후 오랜 시간 인연을 이어오고 있던 모임이라고 하는데 배우 유서진과 유태웅이 먼저 와서 자리를 함께 했다.
그런데 잠시 후에 도착한 인물이 바로 문제의 양정아의 또 다른 남사친이었다. 양정아가 남자 배우들 중에서 연락을 하고 안부를 묻고 통화하는 사람은 김승수와 바로 이 오빠밖에 없다고 한다.
김승수는 양정아에게 “다른 날 보다 더 꾸민 것 같다”라고 말하고 "양정아가 다른 사람이랑 데이트하는 걸 생각하면 썩 유쾌할 것 같지는 않다"라며 상당히 신경을 쓰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양정아를 위해 꽃다발까지 준비해 온 남사친이 등장을 하자 훈훈한 그의 외모에 스튜디오 안 어머니들과 MC들은 “강력한 라이벌의 등장이다”, “진정한 청춘스타다”라며 연이은 감탄사를 쏟아냈다.
양정아와 남사친 오빠는 반가움을 표현하며 스킨십을 했고 김승수는 두 사람의 스킨십을 지적하며 분노하는 모습도 보여준다. 남사친 오빠는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양정아를 살뜰히 챙기며 “마음 없는 사람에게 이러진 않는다”라고 김승수의 속을 긁는 폭탄 발언까지 던져 버렸다. ㅋㅋ
예고편에서는 새로운 남사친의 얼굴을 블러 처리를 해 버렸는데 도대체 누구인지가 궁금해서 곰곰이 생각을 해 보았다. 드라마 '유리의 성'에 나왔던 배우들 중에서는 1971년생인 52세의 양정아가 오빠라고 할 만한 싱글 배우는 없는데 말이다. 범위를 넓혀서 90년대 활약을 했던 MBC 출신 청춘 배우들을 생각해 보면 김찬우가 유력한 후보 같았지만 김찬우는 이미 2022년에 결혼을 했다.
그렇다면 양정아의 남사친 오빠의 유력 후보는 배우 박형준이 아닐까 싶다. 박형준은 1970년생으로 53세라서 양정아보다 오빠이고 MBC 19기 공채 탤런트 출신에다가 싱글이다. 94년 인기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서 농구 선수로 나와 청춘스타로 인지도를 높였었는데 예고편에 나온 만큼의 피지컬을 갖춘 50대 싱글은 역시 박형준 밖에 없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물론 개인적인 추측일 뿐으로 누구인지는 방송을 봐야 알 수 있겠다.
[배우 박형준 프로필]
- 나이 : 1970년 8월 31일 (53세)
- 키 몸무게 : 178cm, 74kg
- 학력 학벌 대학교 : 현대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체육교육학 학사, 석사
참조로 김승수 일행이 모임을 가진 족발집은 김승수가 7월에 오픈을 한 프랜차이즈 '족발신선생'의 선릉점이다. 김승수가 족발 사업에 발을 들여놓은 것은 아니고 올해 4월부터 '족발신선생'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었고 가맹점 중 하나를 운영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아마도 인지도 높은 연예인을 활용해서 신뢰도를 높이고 가맹점 수를 늘리고자 하는 프랜차이즈 홍보의 일환이 아닐까 싶다.
401회 미운 우리 새끼
그녀의 남사친
♥ 생후 635개월 김승수
멤버, 승수X정아X태웅X서진!
그리고.. 아직 오지 않은 한 남자 선배를 애타게 기다리는 정아?!
승수, 그런 정아를 보며 묘한 질투심 올라오는데
과연 정아가 기다리는 사람은 누구?!
잠시 후, 등장한 마지막 모임 멤버는...
승수 제외, 정아와 연락하고 지내는 또 다른 남사친?!
훈훈한 남사친의 등장에 긴장감 MAX
정아를 위한 꽃 선물에 자연스러운 스킨쉽까지..!!
두 사람을 보며 당황한 승수, 점점 표정이 굳어가는?!
지켜보던 승수 母, "내가 다 질투나네!" 속상함 폭발!
김승수X양정아X남사친의 본격 삼각관계 발발!
승수는 과연 이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 생후 554개월 배성재
오늘은 대망의 파리올림픽 단복 촬영 D-DAY!
촬영 3시간 전! 막판 다이어트에 돌입한 성재?!
엘리베이터를 두고 13층까지 걸어 올라가기 시작하는데!
가쁜 숨 내쉬며 분장실에 도착한 성재를 반기는 사람들은 바로~
파리올림픽 해설위원 ‘마린보이’ 박태환과 ‘윙크보이’ 이용대!
그런데... 살이 빠진 듯 안 빠진 듯 아리송한 성재의 모습!?
급기야 성재의 완벽한 단복 착용을 위한
태환X용대의 ‘국보급’ 벼락치기 다이어트가 펼쳐지는데!
고강도 운동에 이어... 만찬 도시락 유혹까지 이겨내며
특급 ‘제로 식단’을 선보이는 성재...?!
과연 성재는 단복 촬영은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 생후 612개월 이상민
급한 일정이 생긴 前부인 사유리의 부탁으로,
사유리의 5살 에너자이저 아들 ‘젠’을 돌봐주기로 한 상민!
아이를 낳고 싶어 했던 상민은 떨리는 마음으로 혼자 젠을 돌보기 시작하지만!
소리 지르고, 뛰어다니고, 에너지 넘치는 젠에게 두 손 두 발 다 든?!
결국 상민은, 젠이 제일 좋아한다는 물놀이를 셀프로 준비하는데…
물놀이를 하면서도 대형 사고를 친 젠?!
과연 상민은 젠과의 하루를 무사히 보낼 수 있을지?
최화정 “연하 킬러설, 해명하고파” (미우새)
방송인 최화정이 ‘연하 킬러’라는 소문에 대해 해명한다.
7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화정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펼친다.
이날 최화정은 ‘미우새’ 출연을 결정하자마자 가장 먼저 모벤져스의 나이를 체크했다고 고백하며 “언니들”이라고 해맑게 외쳐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에 MC 신동엽은 “그동안 ‘미우새’ 출연한 게스트들이 단 한 번도 한 적 없는 호칭 정리”라며 “친한 누나가 (모벤져스에게) 언니라고 하니까 족보가 (꼬인다)”라고 말끝을 흐려 웃음을 자아냈다.
먹고, 입고, 사는 것 모두가 화제의 아이템이 되는 ‘동안의 아이콘’ 최화정은 할머니 때부터 3대째 내려오는 ‘꿀피부 관리법’과, 목주름 없애는 최화정만의 비법을 솔직하게 밝혀 모벤져스를 솔깃하게 했는데, 과연 그 비법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최화정은 자신을 둘러싼 소문에 대해 해명하고 싶다고 고백한다. 자신이 ‘연하 킬러’라는 소문에 대해 최화정은 “연하만 만나려고 했던 건 아니다”라며 과거 사귀었던 연하남에게서 들었던 충격적인 애칭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과연 ‘연하 킬러’ 최화정에 대한 소문의 진실과 오해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낱낱이 공개된다.
한편, 최화정은 27년간 진행했던 라디오 프로그램 ‘최화정의 파워타임’ 하차에 얽힌 속 사정을 공개해 모두를 눈물짓게 했다. 특히 최화정은 청취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넨 순간을 회상하며 다시 한번 눈물을 글썽이는가 하면, 라디오 하차를 결심할 수밖에 없었던 진짜 속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놔 모벤져스의 깊은 공감을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