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벽2시의 신데렐라 1회 줄거리

새벽2시의 신데렐라 1회 줄거리

 

쿠팡플레이드라마 새벽2시의신데렐라

줄거리를 리뷰할게요

자정을 알리는 시계종이 울리면 어김없이 왕자 곁을 떠나야 했던 신데렐라. 화려한 왕궁을 벗어나 자신의 초라한 방으로 돌아온 그가 왕자와 나눈 달콤한 한때를 되새기며 비로소 ‘현실’을 받아들이는 시간이 바로 새벽 2시다.

채널A·쿠팡플레이 새 토일드라마 ‘새벽 2시의 신데렐라’가 신데렐라 동화에서 제목을 따온 이유다. 남자친구 문상민이 재벌 3세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사랑 앞에서 자신이 속한 세상을 더욱 명확하게 깨닫는 여성 신현빈이 주인공이다.

그렇다고 대중이 알고 있는 ‘신데렐라 스토리’라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극중 하윤서 역을 맡은 신현빈은 자신의 힘으로 일군 삶을 위해 “신데렐라가 되기를 과감히 거부”한다. 심지어 “아들과 헤어지라”는 문상민 어머니에게 거침없이 계좌번호를 적어주기까지 한다. 어디서도 보지 못한 ‘2024년판 신데렐라 스토리’가 탄생하는 순간이다신현빈은 22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클리셰’(진부한 설정)를 깨고 현실적 로맨스를 그려 이 시대를 사는 모든 ‘신데렐라’들이 깊게 공감할 것”이라 자신했다.

“하윤서는 능력 좋은 카드회사 마케팅팀 팀장이지만, 1년 6개월간 연애했던 남자친구가 회사 대주주 막내아들이란 사실을 알고 이별을 결심해요. 때로는 너무 큰 행복 앞에 불안해지기도 하잖아요. 하지만 현실을 냉철하게 받아들인 제가 상대역 문상민의 지극한 사랑으로 점차 변해가는 모습이야말로 드라마 ‘핵심’이 아닐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