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계자 정보 개봉일 출연진, 청부 살인을 사고사로 조작하는 강동원

설계자 정보 개봉일 출연진, 청부 살인을 사고사로 조작하는 강동원

설계자 정보 개봉일 출연진, 청부 살인을 사고사로 조작하는 강동원_스릴러 영화

언제나 영화관에서 볼맛나는 얼굴의 소유자인 강동원이 신작으로 돌아온다. 이번에는 홍콩영화 "엑시던트"를 원작으로 한 범죄스릴러로, 청부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한느 설계자 영일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고 한다.

설계자 정보

 

장르 : 범죄, 스릴러

개봉 : 2024. 5. 19.

시간 : 99분

감독 : 이요섭(범죄의 여왕)

출연 : 강동원, 이미숙, 이무생, 이현욱, 탕준상

원작 : 정 바오루이 영화 <엑스던트>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설계자 예고편 출연진

강동원이 맡은 인물 영일은 청부살인을 사건으로 만들어주는 설계자다. 어느날 조작 살인을 하던 도중 사고를 겪게된 그는 자신이 겪은 사고가 단순 사고가 아니라 사건임을 알게되고 배후를 찾으려 고군분투한다.

이현욱, 이미숙, 탕준상은 영일과 함께 일하는 팀의 직원이다. 정은채는 사건 의뢰인이다.

 

이무생은 사고 뒤처리를 맡는 보험전문가이며, 이동휘는 여론몰이를 하는 사이버 레커로 출연한다.

* 그와중에 이무생 요즘 틀면 다 이무생밖에 안나오는데 이정도면 무슨 도박이나 코인을 해서 어마어마한 빚이 있다고 생각할 정도로 엄청난 활동이다.


영화 설계자는 2009년에 개봉한 고천락 주연의 홍콩 영화 <엑스던트>가 원작이다. 원작에서는 설계자가 아니라 "브레인"이라는 캐릭터 명으로 활동을 했고, 조작살인을 진행하던 와중에 돌발상황이 발생해 목숨을 잃을뻔 하게된다.

불의의 사고로 아내도 잃은 브레인은 일련의 사고들이 우연이 아님을 직감하고 마지막 의뢰인, 의뢰인의 보험 설계사, 자신의 청부살인 파트너들까지 주변의 모든 인물들을 용의선상에 두고 생존을 위한 추적일 하는 내용이다.

공개된 개요의 내용도 짧긴하지만 원작과 비슷한것으로 보아서 비교적 같은 스토리로 진행되지 않을까 추측이 가능하다.

완전범죄를 만들어주는 청부살인업자라는 캐릭터도 매력적인데, 어떤 사고로 인해 주변 모든 사람들을 다 의심하게 되는 외로운 캐릭터라는 점도 강동원의 매력을 더 돋보이게 하는 역할일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영화 설계자는 2024. 5. 19.에 개봉예정이다. 벌써부터 무대인사 도는 강동원을 볼 생각에 설레이기 시작한다.